THE BEST SIDE OF 네이버 아이디 구매

The best Side of 네이버 아이디 구매

The best Side of 네이버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비실명 아이디를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업체 측에서는 비실명 아이디의 이용에 관련한 사항을 상세히 설명해놓았다. 매크로 프로그램이 아닌 직접 작업을 통해 생성한 아이디로 문제 될 일이 없고 네이버 관련 이슈에 따라 대응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기록 (쿠키, 캐시) 등 삭제가 번거롭다고 하여 브라우저에서 제공되는 시크릿모드를 통한 아이디 사용은 단기적으로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장기적인 사용시에는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시크릿모드의 사용은 단기 스팸 작업하시는 분들만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아이디는 관리에 따라서 반영구적사용이 가능합니다. 허나 아이디의 관리가 미흡하거나 유동아이피를 비롯한 불량대역의 아이피 등을 사용하실경우 아이디의 수명은 단축되거나 사용이 불가해질 수 있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마케팅 대행사라고 하는 업체들이 클릭 수, 노출 순위 등을 조작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 최근 문제없이 지금까지도 대량생성 없이 유지되는 장기용 계 정입니다.

채팅으로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비실명 아이디를 생성, 활용하더라도 별다른 제재는 없는 상황이다. 그동안 피해사례나 법적 분쟁도 해킹 등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등에 국한됐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계정을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다시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다른 판매 업체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그러한 삼류업체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저희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